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지식

SK텔레콤 요금제 변경,부가서비스 해지하기

by 머니탑 2013. 4. 14.
반응형

SKT 올인원54 요금제를 이용중인데 변경때문에 SK텔레콤 홈페이지에 가봤더니 요금제 변경이 쉽지 않더군요~

해서 모바일 t world 어플에는 변경란이 있을까 했는데 어랏~ 엄청 쉽더군요

오늘은 모바일 t world 어플에서 요금제 변경하는 방법과 부가서비스 해지하는 방법 두가지 소개할께요


SK텔레콤 요금제 변경하는법




로그인후 모바일 t world 메인화면입니다. 여기서 빨간박스친 신청/변경란으로 들어가주세요





쭈욱 아래로 드래그하면 이용중인 요금제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이용중인 요금제를 클릭하시면





자신이 가입한 기본요금제와 기타 부가요금제 가입사항이 나옵니다

( 올인원54가 월 54000원이였네요 사용하면서도 요건 몰랐네 ㅎ)

우리는 요금제 변경을 원하는것이므로 아래 사진과 같이 요금제 변경을 클릭합니다




빨간 박스친 요금제 변경을 클릭하면 다양한 요금제들이 나오는데요




저는 올인원54에서 올인원64로 변경했는데





요렇게 올인원64를 선택하고 가입/변경을 클릭하면 끝!

요금제 변경하실때에는 신중히 선택하시고 변경을 하셔야 합니다. 저도 많이 알아본다음 신청했거든요

요금제 변경하는법은 여기까지이고 이제 SK텔레콤 부가서비스 해지하는 법 소개할차례네요


부가서비스도 비슷해요. 모바일 t world 어플에 접속 



신청/변경 클릭




이용중인 요금제 클릭




여기서 상단에 있는 부가서비스 클릭




가입한 유료 서비스와 무료 서비스가 나오는데,

저는 긴통화무료옵션( 가격 1,5000원)을 해지했어요. 그때는 캡쳐를 못해서 *.*

어떤 부가서비스를 해지하고 싶다면 해당 서비스를 클릭하시고 해지를 누르시면 끝~~




요렇게 하시면 부가서비스 해지되고 문자로 날라옵니다




SK텔레콤 홈페이지가도 요금제 가입/변경, 부가서비스 가입/해지가 있겠지만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 t world 어플에서 쉽게

변경되니 훨씬 편리하네요. 아님 내가 발퀼이라 홈페이지에서 못찾는걸 수도 있지만ㅎㅎ 저같이 못찾는 분들은 

모바일 t world에 접속해서 따라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