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연애

[군인연예교과서] 기다려라 제대할때까지-군인♥곰신 [군인들을 위한 연애 기술]

by 머니탑 2011. 7. 30.
반응형

[군인연예교과서] 기다려라 제대할때까지-군인♥곰신 [군인들을 위한 연애 기술]


과욕이라 할수 있습니다.

남자의 입장에서 2년동안 자신만을 바라보고 기다리라는 말을 하는 남자의 욕심일 수도 있습니다.

보고 싶을때 볼수 없고... 힘들때 볼수 없고...기념일날 함께 할 수도 없고...여자의 입장에선 그렇게 쉬운일만은 아닙니다.

기다려준다고 해서 결혼까지 이어지는 것도 아니고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게 사람의 마음인지라 참 힘들기 때문이죠.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언제 변심할지 모르는 여자친구들 두고 늘 걱정만 하는 군인이 되지 말라는 의미에서 몇가지 방법을 제시합니다.


1. 바람 필 생각은 버리고 외박 휴가 나가서 모든 시간을 그녀를 위해 투자하라.

2. 미래에 대한 믿음과 꿈을 심어 주어라 ( 나 제대하면 여행도 가고 뭐도 하고.... )

3. 군대에 있을때 일기를 써라. 휴가 나가면 선물하라. 그 일기장을 그녀에게.. 당신이 다시 부대 복귀했을때 요긴하게 그녀의
 
마음을 감동 시킬것이다.

4. 만나면 군인처럼 행동하지 마라. 군대 이야기는 되도록 피하라... 약간 거리감을 느끼게 만들 수도 있다.



5. 편지, 전화는 자주 해라.

6. 기다리란 말을 하지 마라. 다그치는 건 은근히 부담되어 그녀에게 혼동을 가져다 줄수 있다.

7. 집착하지 마라. 전화 안 받는다고 혹은 친구들하고 늦게까지 논다고 바람 난거 아니냐 의심하고 화내지 마라. 그녀를 힘들게

만들수록 그녀는 다른 남자에게 노출될 확률이 높아지니...

8. 언제나 제대하면 내가 널 지켜준다는 생각을 심어 주어라.

9. 한 번쯤은 그녀의 친구와 같이 만나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라.

야! 영희야, 너 남자친구 정말 기다릴 꺼야... 너 그러다 남자가 군화 거꾸로 신으면 어떡할라고... 이러는 친구들이 많으니깐...




10. 정말 힘들지만 마음을 비워라. 당신이 군대에서 얼마나 힘든지 어떤 시간을 보내는지 그녀는 알지 못한다.

11. 암시를 주어라. 벌써 1개월 지났네.. 금방 시간 갈꺼야.. 이런 식으로..

12. 사진도 자주 보내 주어라. 사진은 표정이 없다. 많은 사진일수록 많은 표정을 담고 있으니 당신이 보고 싶을때 요긴하게 쓰

일 것이다.

13. 사랑한단 말을 아끼지 마라.

14. 전화해서 말하라.
아무리 힘든 일이 있더라도 네 사진보면 힘이 난다고. 자기로 인하여 힘이 되는 당신을 쉽게 버리진 못할

것이다.

15. 외박 나갈 날이 정해진 다음 못 나간다고 말해라. 일부러... 실망한 그녀는 힘이 없을 것이다.

외박 나갈 날 다시 말을 해라. 나갈수 있다고... 그럼 의외의 결과에 여자는 더욱 기뻐할 것이다.

16. 유행에 떨어지지 마라. 군인들은 군대에 있으니 옷 살 일이 없다. 다 유행 지나간 옷들뿐이다.

그러나 휴가 나와도 옷은 사라... 구두가 없어서 해진 구두 신고서 애인 만나러 가는 남자도 보았다.. 이건 NG다

17. 언제나 강하고 씩씩한 모습 보여라. 그녀가 흔들지리지 않도록...

18. 몸은 멀어도 마음은 멀어지지 않는 그녀를 항상 칭찬해 주어라.

위의 행동들은 가식적인 기술이 아니라, 진심 어린 마음으로 해 주었을때 진정한 빛을 발하게 될 것이다.


반응형